본문 바로가기
IT, 영상, 모션그래픽 (교육)

콜로소 후기_2D 모션그래픽 강의(박성우/양수진)_과제영상 첨부

by 소복소보로 2020. 8. 30.

※콜로소 강의를 듣고 만든 영상 스틸컷입니다. 스크롤을 내리시면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강의 과제영상 후기 스틸컷

두번째. 콜로소 후기_2D 모션그래픽 강의

저번 포스팅에서 2d모션그래픽 강의 후기를 소개했었습니다.

여러 팁들과 함께 어떤 것들을 배우는지 팁들을 함께 정리했습니다.

https://goodmorningsun.tistory.com/19

 

콜로소 강의후기_2D 모션그래픽 박성우디자이너(후기+복습용 팁)

첫 번째. 콜로소(Coloso) 2D모션그래픽 인강 후기 올해 초부터 유명해진 '콜로소'라는 인강 사이트가 있는데요. 모션그래픽, 3D 그래픽 강의로 업계에서 유명한 디자이너들을 섭외해 인강을 제공해�

goodmorningsun.tistory.com

 

과제 영상 후기

오늘은 박성우 디자이너의 2d 모션그래픽 강의를 듣고, 수업에서 가르쳐준 여러 이펙트들과 팁들을 활용해서 만들어본 영상을 소개하겠습니다. 영상 주제는 "갤럭시 S20"을 주제로 만들었습니다. "줌"기능이 부각되었던 갤럭시 S20의 광고를 토대로 재해석해서 만든 영상입니다. 빛나는 그라디언트 효과, 에코 효과, 듀익 키값 조절, 4-color gradient, CC Light Burst 등 수업시간에 자주 사용되었던 효과들을 토대로 충실히 에펙에서 활용해서 만들었습니다.

 

"스페이스 줌으로 우주를 담다" 갤럭시 S20 프로모션

개인작업 영상 스틸컷

(콜로소 강의 후기) 개인작업용 영상입니다.

 

콜로소 강의 2d 모션그래픽 강의 후기 과제영상_"갤럭시" 휴대폰 프로모션 광고 (과제테스트용)

광고회사를 다녀보지 않아서, 실무처럼 고퀄리티로 만들 실력은 안되지만 강의 영상 복습용으로 나름 열심히 만들어보았습니다. 박성우 모션그래픽 강의를 완강하고, 이제 양수진 님 2D 캐릭터 애니메이션 강의가 남았습니다. 이 강의도 열심히 들어서 9월 안에 후기와 팁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Next 후기_양수진 2D 캐릭터 애니메이션 강의

목표

제가 캐릭터 애니메이션은 한 번도 잡아본 적이 없어서, 양수진 님 강의를 통해 제가 만든 캐릭터로 4~5초 정도의 루핑 애니메이션을 만들어보고 싶습니다. 9월 안에 어서 강의를 듣고 후기 영상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